다이어트

살 잘빠졌던 로하셀한의원 한약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

다이어트 시작 2024. 8. 24. 10:05

 

체중때문에 속상했던 시절은 이제 안녕~~

최근에 다이어트한약 먹고 몸이 좀 가벼워져서 기분이가 좋네용 ㅎㅎ

몸이 가벼워지니까 뭔가 다 잘풀리는 느낌?? 기분이 좋아서 그른가 ㅋㅋㅋㅋ

어쨌든 오늘은 제가 로하셀한의원 뺄타임으로 어떻게 살을 뺐는지,

그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해요.

다이어트 한약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살 잘빠졌던 로하셀한의원 한약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
살 잘빠졌던 로하셀한의원 한약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

 

저는 다이어트를 결심할 때마다 늘 식욕을 이기기 어려웠어요.

평소에 입맛이 워낙 좋다 보니...ㅋㅋㅋㅋ

식사량 조절이 쉽지 않더라고요.

다이어트 실패한 경험만 어림잡아도 100만번은 될듯


그러다가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 로하셀한의원을

알게 됐어요. 다이어트한약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까 전화 처방도 가능한 것 같던데

전 그냥 대면으로 했어요.

 

얘가 뺄타임이에요얘가 뺄타임이에요
얘가 뺄타임이에요

뺄타임? 그게 뭔데?



로하셀한의원 뺄타임은 '식욕아웃', '지방아웃', '독소아웃', '부종아웃'

이렇게 네 가지로 구성된 한약 캡슐이에요.

이름만 들어도 뭔가 살이 잘 빠질 것 같지 않나요?ㅋㅋ

사실 다이어트 한약 하면 쓴맛 때문에 먹기 힘들다고들 하잖아요?

근데 이 뺄타임은 캡슐로 나와 있어서 그런 걱정이 없었어요.

실제로 먹어봤을때도 쓴맛이 없었고, 안쓰다고 해서 효과가 없는것도

아니었어서 전 너무 만족했답니다 ㅎㅎ

 

이런 봉투에 담아줘요
이런 봉투에 담아줘요

진짜 잘 빠졌냐고?


결론부터 말하면, 네! 잘 빠졌어요. 물론 개인마다 차이가

있기야 하겠지만, 저는 뺄타임 효과 제대로 봤습니당


식욕아웃: 식사 전에 먹으면 포만감이 올라서 식욕이 확 줄어요.

덕분에 식사량 조절이 쉬워지더라고요.
지방아웃: 지방 분해를 도와주고, 새로운 지방이 쌓이는 것도 막아준대요.

저는 이게 효과가 있었는지 허리 둘레가 줄더라고요!
독소아웃: 노폐물을 빼주니까 몸이 더 가벼워졌어요. 디톡스 효과도 있어서

피부도 좀 좋아진 느낌이 들었어요 (이건 기분탓일지도..ㅋㅋㅋㅋㅋ)
부종아웃: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붓기도 확실히 덜 해졌어요.

 

로하셀한의원이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으로 유명한만큼

하나하나 기능도 다르고 효과도 좋더라구요

 

다이어트할때 물 진짜 중요한듯 ㅠ
다이어트할때 물 진짜 중요한듯 ㅠ


뺄타임은 하루 2, 3번 식사 30분 전에 한 봉지씩 물과 먹으면 돼요.

아 물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물 많이 마신것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진짜 옛날말 틀린거 하나없다고... 여러분도 물 많이 드세요.

한약성분이라 살빠지는 것 뿐만 아니라 더 건강해지는 기분이었어요.

살 빼는 것도 좋지만,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효과도 좋고! 뺄타임 덕분에

체중 감량에 성공했네요. 서면역 다이어트한의원 고민중이신 분들은

로하셀한의원 상담 한 번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야역, 부전역, 서면역, 범일역,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범내골역, 부암역, 동의대역, 전포역

 

 

 

로하셀한의원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59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