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서면역 다이어트약 알약이라 먹기편한 로하셀 한의원?

다이어트 시작 2024. 10. 5. 07:02

 

오늘은 제가 시도했던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가장 도움이 됐던 서면역 다이어트약 리뷰입니다

사실 결과가 좋아서 블로그 포스팅까지 하는거긴하지만

완전 순조롭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솔직히...ㅋㅋㅋ

힘들었던 점도 있었고 좋았던 점도 있었던

서면역 다이어트약 포스팅! 끝까지 봐주세요!

 

다이어트 엄청 많이 해봤어요
다이어트 엄청 많이 해봤어요

꽤 많은 다이어트를 해왔다고 생각해요.

 

식이조절부터 운동, 다이어트보조제 먹는것만

몇 번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ㅋ되게 다양한

다이어트를 시도했는데 성공한 적도 몇 번 없었고

그 몇 번은 다이어트 보조제 덕분이었는데

요요가 100% 오더라구요...

 

실패한 이유는 식욕조절 때문이었어요.

폭식을 자주 했고 그래서 요요도 심하고..

맨날 스트레스받고 ㅠ

 

근데 서면역 다이어트약으로 유명한

로하셀한의원에서 추천해준 한약을 복용한 뒤로는

확실히 식욕이 조절되더라구요.

 

이전에도 다이어트한약을 시도해본적이

몇 번 있긴 했는데 쓴맛 때문에 꾸준히 먹질

못했었어요.

 

알약이라 안써요알약이라 안써요
알약이라 안써요

서면역 다이어트약 뺄타임 선택한 이유

 

사실 다이어트한약중에 뺄타임을 선택한 이유도

이거였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알약 형태라

한약 특유의 쓴맛이 전혀 없더라구요.

 

물론 엄청 가까이다대고 냄새 맡으면

은은하게 올라오긴하는데..ㅋㅋㅋㅋㅋㅋ

그러지 않는다면 한약 냄새도 안나고

먹어도 입안에 한약이 없으니 쓰거나

텁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이어트한약 먹을 때 쓴맛 때문에 중간에

포기한 적이 있어서 쓰지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되게 좋더라구요.

 

초반에는 음...
초반에는 음...

효과는 있었지만 초반에... ㅠ

 

앞에서 말했듯이 서면역 다이어트약 자체가 효과는 확실히 있었어요.

식욕억제도 되고 포만감도 오래가고 굶는 느낌보다

그냥 배가 안고파서 안먹게되는 느낌?

 

근데 사실 초반에는 약간 불편했어요 ㅠ

 

알약이 총 3가지 종륜데

식욕아웃, 지방아웃, 독소아웃 이렇게거든요?

 

식욕아웃은 식욕을 억제해줘서 폭식을 막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줘요.

 

지방아웃은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 합성을

억제해줘서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도와주고

 

독소아웃은 몸 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줘서

장 활동이 원활해집니당....

 

근데 식욕 억제가 되니까 처음에는 몸이 기운이

없는 것 같고, 독소아웃 때문에 화장실도 엄청가고ㅠ

약간 미열 같은 것도 났어요.

 

로하셀한의원에서도 복용 초기에 한약이 몸에

적응하는 기간 중 이런 증상이 있을 수 있다고

미리 설명해주셔서 당황하진 않았는데

2~3일 정도는 불편했던 것 같아요.

 

국물 요리 먹어도 좀 안심돼요!국물 요리 먹어도 좀 안심돼요!
국물 요리 먹어도 좀 안심돼요!

 

근데 2~3일 정도 지나서 한약이 몸에 적응을

하니까 이런 증상도 없어지고 그때부터 효과를

제대로 받은 느낌이었어요.

 

사실 다이어트 중에는 국물 요리가 좀

부담스러울 때가 많잖아요? 특히 국밥 같은 경우에는

칼로리가 높은 데다가 속이 더부룩해질까 봐

걱정되기도 하고요.

 

근데 서면역 다이어트약을 밥 먹기 전

혹은 30분~1시간 전에 복용하고 먹으니까

오히려 속이 편하더라고요!

 

다음 날에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았구요.

아마 지방아웃이 어떤 효과를 냈나?

싶긴한데 이건 그냥 약을 먹으니까

평소보다 덜 먹어서 일수도.. ㅋㅋㅋㅋ

어쨌든 외식한 날에도 몸무게는 빠지거나

유지되더라구요.

 

다이어트 성공하긴 했어요!
다이어트 성공하긴 했어요!

로하셀한의원 추천?

 

서면역 다이어트약이 한약이다 보니까

다이어트를 하면서 불편함이 전혀 없진 않았지만

그래도 쓰지 않고 꾸준히 챙겨먹을 수 있다는 점이랑

살이 빠진 점(10kg 정도? 빠진 것 같아요) 등등

초반에 2~3일 불편한거 빼면 효과는 좋은 것 같아요!

한약이라 그런가 요요도 안왔구요.

 

상담 후에 맞춤 처방 되는거라 원장님

실력이 중요한 것 같던데 가까우시면 직접 가서

상담 받아보시는거 추천이용

 

전화로도 가능한데 택배로 주는거라 처방 후

받아볼때까지 1~2일 정도 걸린대요..ㅋㅋ

그래서 전 직접 가서 상담 받고 찾아왔습니당

 

 

로하셀한의원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 · 블로그리뷰 23

m.place.naver.com

가야역, 부전역, 서면역, 범일역,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범내골역, 부암역, 동의대역, 전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