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크록스에 맞춰 다이어트 하게 된 후기

다이어트 시작 2024. 7. 12. 10:00

크록스에 맞춰 다이어트 하게 된 후기크록스에 맞춰 다이어트 하게 된 후기
다이어트 하게 된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크록스 많이 신으시죠? 저도 평소에 크록스를 정말 좋아해서 자주 신었어요.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크록스가 너무 꽉 끼는 거예요... 이게 무슨 일인가 싶어서 거울을 보니 살이 많이 쪘더라구요. 크록스마저 불편해지니 정말 심각성을 느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제대로 다이어트를 해봐야겠다고 결심했죠. 아무리 편한 신발이라도 살이 찌면 안 맞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어요.

인터넷에서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을 검색해봤어요. 식단 조절, 운동, 다이어트한약 등등... 그 중에서도 '로하셀 뺄타임'이라는 다이어트한약이 눈에 띄더라구요. 효과가 좋다는 후기도 많아서 관심이 생겼어요. 로하셀 뺄타임을 처음 접했을 때는 반신반의했어요. '정말 효과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죠. 그런데 후기를 보니 믿을 만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 번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살을 빼고 나서 다시 크록스를 편하게 신고 싶었거든요.

로하셀 뺄타임을 처방받기 위해 로하셀한의원을 방문했어요. 원장님께서 제 체질에 맞게 맞춤 처방을 해주셔서 믿음이 갔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궁금한 것들도 다 답해주셔서 안심하고 시작할 수 있었어요. 첫 주는 솔직히 힘들었어요. 평소에 먹던 양을 줄이려니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런데 로하셀 뺄타임을 먹으면서 식욕이 조금씩 줄어드는 게 느껴졌어요. 첫 주부터 체중이 조금 줄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체중이 더 빠지기 시작체중이 더 빠지기 시작
체중이 더 빠지기 시작

 

체중이 더 빠지기 시작


두 번째 주부터는 체중이 더 빠지기 시작했어요. 매일 아침 체중계를 보는 게 즐거워졌어요. 예전에는 체중계가 무서웠는데, 이제는 달라졌어요. 그리고 운동도 시작했어요. 걷기부터 가볍게 시작해서 조금씩 늘려갔어요. 다이어트 할 때 식단 조절이 정말 중요해요. 아무리 로하셀 뺄타임을 먹어도 식단을 조절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채소와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어요. 가끔씩 먹고 싶은 것도 먹긴 했지만요...ㅎㅎ

운동은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예요. 저는 매일 걷기 운동을 했고, 주말에는 조금 더 강도 높은 운동을 했어요.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꾸준히 하니까 체력이 좋아지는 게 느껴졌어요. 한 달쯤 지나니까 주변 사람들이 살 빠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정말 기분 좋았어요. 옷도 조금씩 헐렁해지고, 다시 신발을 신어볼 용기가 생기더라구요. 여러분, 다이어트는 꾸준함이 중요해요.

 

로하셀 뺄타임 덕분에로하셀 뺄타임 덕분에
로하셀 뺄타임 덕분에

 

로하셀 뺄타임 덕분에


다이어트 하다 보면 슬럼프가 오잖아요? 저도 그런 시기가 있었어요. 그럴 때마다 다시 마음을 다잡고, 목표를 생각하면서 힘을 냈어요. 로하셀한의원에서 받은 상담도 큰 도움이 되었구요. 결국 두 달 만에 목표 체중에 도달했어요! 크록스도 다시 편하게 신을 수 있게 되었구요. 이제는 예전보다 더 건강해진 느낌이에요. 몸도 가벼워지고, 자신감도 많이 생겼어요.

로하셀 뺄타임 덕분에 식욕 조절이 훨씬 쉬워졌어요. 로하셀한의원에서 제 체질에 맞게 처방해주신 덕분에 부작용 없이 잘 할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다이어트를 고민 중이라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다이어트에 성공했어도 유지하는 게 더 중요해요. 저는 계속해서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요. 로하셀 뺄타임도 필요할 때만 먹고 있구요. 이렇게 하면 요요 없이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크록스 신으면 좋은 점 크록스 신으면 좋은 점
신으면 좋은 점

크록스 신으면 좋은 점

 

1. 편안한 착용감
무엇보다도 편안함으로 유명해요. 가볍고 부드러운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장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해요. 발바닥의 쿠션감이 좋아서 걷거나 서 있을 때 발에 무리가 가지 않아요.

2.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
 기본적인 클래식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이 있어요. 심플한 디자인부터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3. 방수 기능
방수 기능이 뛰어나서 비 오는 날이나 물놀이할 때 신기에 좋아요.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고, 미끄러지지 않는 밑창 덕분에 안전하게 신을 수 있어요.

4. 세척 용이
세척이 매우 쉬워요. 물로 간단히 씻어내기만 하면 되니까, 항상 깨끗하게 신을 수 있어요.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기 때문에 관리하기도 편해요.

5. 다용도 사용 가능
 실내외 어디서든 신을 수 있는 다용도 신발이에요. 집 안에서는 슬리퍼로, 밖에서는 샌들로, 심지어는 물놀이할 때도 신을 수 있어요.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6. 통기성
 통기성이 좋아서 발에 땀이 잘 차지 않아요. 발냄새 걱정 없이 상쾌하게 신을 수 있어요. 특히 여름철에 신기에 아주 좋아요.

7. 경량성
매우 가벼워서 장시간 신어도 발에 부담이 없어요. 여행이나 캠핑 등 장시간 걸어야 할 때도 편하게 신을 수 있어요.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하기도 편해요.

8. 다양한 악세사리
 지비츠라는 악세사리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밀 수 있어요. 다양한 모양과 색상의 지비츠를 이용해 크록스를 개성 있게 꾸밀 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9. 유연성
크로슬라이트 소재 덕분에 크록스는 유연성이 좋아요. 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형되기 때문에 걷기 편해요. 발에 꼭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요.

10. 경제적 가격
 다른 브랜드의 신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에 여러 켤레를 사서 상황에 맞게 신기 좋아요.

 

 

가야역, 부전역, 서면역, 범일역, 국제금융센터 부산은행역, 범내골역, 부암역, 동의대역, 전포역

 

 

 

로하셀한의원 부산 : 네이버

방문자리뷰 44 · 블로그리뷰 30

m.place.naver.com